U-KISS / Break up

U-KISS 유키스 - 내 여자야 (She's Mine) - Music Video Full ver.

24 abr 2012

25/04/12 [FOTOS] TWITTER DE KISEOP

  1. みなさん!!! いきましょうか!!?
    みなさん!!! いきましょうか!!?



    누구 따라해 봤어요^^ㅋㅋㅋ 어때요?귀엽죠!? 날 따라해봐요 이렇게~~!
    누구 따라해 봤어요^^ㅋㅋㅋ 어때요?귀엽죠!? 날 따라해봐요 이렇게~~!

    #ukissdoradora 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!!!! 화이팅이이이잉!!!!!!!키스미의 힘을 보여줘!!!!!!!!!!!!!!!!!!!
    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!!!! 화이팅이이이잉!!!!!!!키스미의 힘을 보여줘!!!!!!!!!!!!!!!!!!!

    빤짝빤짝!!!
    빤짝빤짝!!!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거 같아^^ㅋㅋㅋㅋㅋㅋ 나랑 일라이!!!!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거 같아^^ㅋㅋㅋㅋㅋㅋ 나랑 일라이!!!!
     
  2. 뮤비 촬영때>____<쎌~카! 
     
    뮤비 촬영때>____<쎌~카!

No hay comentarios:

Publicar un comentari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