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-KISS / Break up

U-KISS 유키스 - 내 여자야 (She's Mine) - Music Video Full ver.

10 jun 2012

10/06/12 [FOTOS] TWITTER DE KISEOP


전주에서!!!ㅋㅋ 내사랑 동우형이랑 매실 한잔! 
전주에서!!!ㅋㅋ 내사랑 동우형이랑 매실 한잔!

뽀나쓰~~!! 내사랑 동우형ㅋㅋㅋㅋ
뽀나쓰~~!! 내사랑 동우형ㅋㅋㅋㅋ

잘먹겠습니돠^^ 팬 여러분 고마워용^^ twitpic.com/9us18h
잘먹겠습니돠^^ 팬 여러분 고마워용^^ twitpic.com/9us18h


회식같아ㅋㅋㅋ 회식중!! 우리 팬 여러분 때문에!!ㅋㅋ 잘먹을께옹twitpic.com/9us2sg
회식같아ㅋㅋㅋ 회식중!! 우리 팬 여러분 때문에!!ㅋㅋ 잘먹을께옹twitpic.com/9us2sg

No hay comentarios:

Publicar un comentari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