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-KISS / Break up

U-KISS 유키스 - 내 여자야 (She's Mine) - Music Video Full ver.

11 jul 2012

11/07/12 [FOTO] TWITTER DE HOON

今は しごとしている たいくつ hoon! 会いたいよㅠ ㅠ ㅎㅎㅎ 오랫만에 아랫입술 쭉내밀기 ㅋㅋㅋㅋ pic.twitter.com/LrJEnqbf
[trans] Now we have work   boring  hoon! I want to meet you ㅠ ㅠ ㅎㅎㅎ 오랫만에 아랫입술 쭉내밀기 ㅋㅋㅋㅋ pic.twitter.com/LrJEnqbf
今は しごとしている たいくつ hoon! 会いたいよㅠ ㅠ ㅎㅎㅎ 오랫만에 아랫입술 쭉내밀기 ㅋㅋㅋㅋ pic.twitter.com/LrJEnqbf
[trans] Now we have work   boring  hoon! I want to meet you ㅠ ㅠ ㅎㅎㅎ 오랫만에 아랫입술 쭉내밀기 ㅋㅋㅋㅋ pic.twitter.com/LrJEnqbf

No hay comentarios:

Publicar un comentari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