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-KISS / Break up

U-KISS 유키스 - 내 여자야 (She's Mine) - Music Video Full ver.

13 nov 2011

08/11/11 -> [FOTOS] Twitter de Hoon




ㅋㅋ북경 훈스토리 1편ㅋㅋ "저 머리 해주세요" ㅎㅎ
[ㅋㅋ La historia de Hoon Beijing capítulo 1 ㅋㅋ "por favor cortadme el pelo" ㅎㅎ]


훈스토리 2편 "안해줄거유??" 췟 ㅠㅠ
[Historia de Hoon capítulo 2 "no te lo vas a cortar" ㅠㅠ]


훈스토리 3편 ㅋㅋㅋㅋㅋ 나 안해 우쒸 뿡 @@ ㅋㅋㅋㅋㅜㅜ
[Historia de Hoon capítulo 3 ㅋㅋㅋㅋㅋ no me lo voy a cortar @@ ㅋㅋㅋㅋㅜㅜ]

No hay comentarios:

Publicar un comentario